티스토리 뷰

여행꿀팁정보

오키나와 렌트카 BEST 추천

Travel diary 2024. 4. 16. 14:13

요즘 엔화가 최저치를 기록하는 가운데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여름에 떠나기 좋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오키나와 여행에서 꼭 필요한 필수템인 렌트카 회사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여름이 찾아오면 꼭 가는 여행지로 오키나와 여행을 매번 떠납니다. 하지만 떠나기 전 숙소, 여행코스, 렌트카 등 준비해야 되는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의 오키나와 여행준비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키나와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오키나와 렌트카 BEST 업체를 소개합니다.

 

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추천 타비라이 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추천하는 타비라이 렌트카는 오키나와뿐만이 아니라 일본 전국에 위치한 대기업 렌트카 회사들을 일괄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렌트카를 비교하여 저렴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로  2006년 일본 최초의 렌트카 비교 예약 서비스를 개시하였으며 일본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차량의 상태, 차량정비상태, 매장의 직원 친절 상태 등 94%라는 고객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안심하고 쾌적한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타비라이렌트카에서 표시되는 요금은 면책보상료, 내비게이션, ETC, 소비세가 전부 포함된 안심가격으로 오키나와 현지인들뿐만이 아니라 일본 사람들도 자주 이용하며 타비라이 렌트카에서 엄선된 대형 렌트카 회사는 오릭스 렌트카, 닛산렌트카, 타임즈카렌탈, 토요타렌트카, 닛폰렌트카, 버젯렌트카 등 일본여행에서 한번 렌트카를 빌려본 경험이 있다면 다 아시는 대형 렌트카 회사들입니다.

이처럼 여러 렌트카 회사의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따로 오키나와 렌트카 회사를 찾을 필요가 없어 오키나와 여행준비에 있어서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오키나와 렌트카 타비라이 렌트카에서 지금 바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타비라이 렌트카 차종

타비라이 렌트카 추천 차종을 소개합니다.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고 차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소형차
(5인승)
중형 및 대형차
(5인승)
왜건 및 미니밴
(5,7,8인승)
에코카
(5,7,8인승)
SUV
(5인승)
고급차 및 오픈카
(2,4,5,7,8인승)
YARIS CPRPLLA AXIO STEPWGN AQUA ROCKY TT ROADSTER
FIT ROCKY NOAH FIT RAIZE E200 CABRIOLET SPORTS
NOTE RAIZE SIENTA HYBRID NOTE e-POWER X-TRAIL GHIBLI GRANSPORT
THOR COROLLA FIELDER SERENA HYBRID VEZEL HYBRID CX-5 MINI CONVERTIBLE
ROOMY X-TRAIL - PRIUS HARRIER MINI 3DOOR
SORIO CX-5 - FIENTA HYBRID VEZEL HYBRID THE BEETLE CABRIOLET
- LEVORG - SIENTA HYBRID KICKS e-POWER CHRYSLER JEEP WRANGLER
- HARRIER - COROLLA HYBRID - ALPHARD
- - - KICKS e-POWER - -
- - - SERENA HYBRID - -

 

오키나와-렌트카-SUV오키나와-렌트카-고급차-스포츠카오키나와-렌트카-에코카
오키나와-렌트카-왜건-미니밴오키나와-렌트카-중형-대형차오키나와-렌트카-소형차
오키나와 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꿀팁  

저만의 오키나와 여행 노하우를 담은 오키나와 렌트카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오키나와 렌트카는 대부분이 오토매틱 차를 취급하기 때문에 운전을 하는 데는 크게 불편함이 없지만 단 하나 불편함이 있다면 운전석이 우리나라와 반대편에 있다는 겁니다. 처음에는 낯설지만 오키나와 특성상 휴양지이기 때문 서울 도심처럼 차가 많지 않아서 조금만 익숙해진다면 금방 편하게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우리나라 렌트카 반납 시에는 가솔린을 가득 채워 반납해야 하는데 낯선 일본땅에서 말도 통하지 않는 주유소를 찾아가서 힘들게 주유를 한다면 많은 시간을 낭비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솔린 주유반납이 불필요한 플랜이 있기 때문에 플랜은 가입한다면 따로 가솔린을 주유할 필요 없이 여행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렌트카 반납 시 편도이용이 가능한 점포와 플랜이 가득하여 미리 예약만 한다면 렌트카를 빌린 곳에 반납할 필요 없이 자신의 일정에 맞춰 원하는 반납장소에 렌트카를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제일 중요한 오키나와에서 렌트카 빌릴 때 필요한 제출서류로 한국에서 발행된 운전면허증을 소지하고 있다면 미리 경찰서를 방문하여 제네바 협약에 기초하는 국제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으셔서 여권과 함께 렌트카 회사에 제출하셔야 렌트카를 빌릴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오키나와 고속도로 요금소에 정지하여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통과한 뒤 후불로 한꺼번에 지불하는 시스템으로 쉽게 말하면 우리나라 하이패스와 같은 기능하는 ETC 카드 발급받으셔서 할인혜택까지 있으니 더욱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각 렌트카 회사마다 규정된 기본보험이 포함되어 있지만 렌트카를 이용하다가 사고가 발생한 경우 사고비용의 부담을 면제받을 수 있는 면책보상제도는 포함되어있지 않으니 면책보상제도에 가입하지 않으신 경우 최대 15만 엔 한화로 약 140만 원까지 본인부담으로 내야하 면책보상제도 가입은 의무가 아니지만 만일을 대비해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일곱 번째, 마지막 꿀팁은 제가 오키나와에서 렌트카를 빌리며 가장 당황했던 순간이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출발하기 위해 시동을 걸었는데 내비게이션이 작동이 되지 않았을 때입니다. 한국이 아니라서 내비게이션은 절대적으로 필요했기에 렌트카회사, 지나가는 일본인한테 도움을 요청했지만 말이 통하지 않아서 포기하려는 순간 그냥 엔진브레이크를 밟았는데 내비게이션이 작동한 적이 있습니다. 거의 한 시간 동안 고생해서 얻은 꿀팁이니 오키나와 렌트카 내비게이션은 엔진브레이크가 밟아야 작동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이상으로 오키나와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오키나와 렌트카 BEST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키나와라는 말도 통하지 않는 낯선 나라에서 운전한다는 생각에 걱정반 두려움 반일 겁니다. 물론 저도 처음에는 그랬지만 대부분 한국인들이 상주하는 렌트카 회사들이 많으며 오키나와 도로에는 차들이 별로 다니지 않아서 금방 적응해서 운전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저의 꿀팁들이  많이 도움이 얻어가셔서 오키나와에서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오키나와-렌트카
오키나와 렌트카

반응형

'여행꿀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안 항공 수화물 규정  (0) 2024.04.17
청주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1) 2024.04.17
대만 여행지원금 총정리  (1) 2024.04.16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0) 2024.04.14
에어서울 수화물 규정  (0) 2024.04.14